홍보센터

㈜미래엔, ‘교실에서 찾은 희망’ 깜짝 스쿨어택 이벤트 진행 2018.06.26미래엔

- 25() 서울 청량초등학교에서 ‘2018 교실에서 찾은 희망스쿨어택 이벤트 실시

- 캠페인 참가학생 응원 위해 깜짝 방문해 미래엔 도서 및 간식 증정

- 퀴즈쇼, 교실에서 찾은 희망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플래시몹 등 즐거운 교실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



<사진=미래엔 제공> 미래엔 스쿨어택 이벤트에 참여한 청량초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25() ‘2018 교실에서 찾은 희망참여 학급을 깜짝 방문하여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

 

㈜미래엔이 후원하는 ‘2018 교실에서 찾은 희망은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행복한 학교와 교실을 만들기 위해 월드비전과 EBS가 공동 주최하는 캠페인이다. ()미래엔은 교실에서 찾은 희망5년째 공식 후원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참가 학생들을 응원하고 캠페인 후원에 의미를 더하고자 스쿨어택 이벤트를 계획했다.

 

스쿨어택 이벤트는 주 차별 우수학교에게 주는 버금상을 수상한 서울 청량초등학교의 5학년 한 학급에서 실시됐다. ㈜미래엔은 아이들에게 미래엔 도서와 간식, 상장을 전달하고 아이들의 참여소감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교실에서 찾은 희망에 참여한 정혜인 학생은 처음에는 제가 몸치여서 친구들에게 피해를 줄까 걱정했지만, 오히려 친구들이 저에게 많은 용기를 주었다, “우리 반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아서 정말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외에도 퀴즈쇼, ‘따뜻하게 말해줘포춘쿠키 뽑기, ‘교실에서 찾은 희망의 마스코트인 교실이ㆍ희망이와 함께하는 플래시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간의 우정을 다지고, 따뜻한 교실 만들기의 의미를 되새겼다.

 

㈜미래엔 커뮤니케이션팀 김지민 팀장은 캠페인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만나 응원하고, 격려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공식 후원사로서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교실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엔은 교실에서 찾은 희망후원 외에도 학생들이 올바른 인성과 공평한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미래키움독서단,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후원, 목정미래재단을 통한 장학금 지원 등 학생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