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악동탐정스', 2017년 네이버 웹드라마 1위 선정 2018.02.06미래엔

- 악동탐정스, 네이버 V LIVE와 네이버TV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1위 웹드라마로 선정

- 1100만 조회수 기록하는 등 큰 인기 얻으며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

- 미래엔, 변화하는 콘텐츠 시장 환경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 소통 할 것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이 지난 해 제작한 악동탐정스2017년 네이버 V LIVE와 네이버TV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웹드라마로 선정됐다. 이는 컨스TV 기준 네이버 누적 조회수로는 국내 웹드라마 11위에 해당하는 성적이다.

 

악동탐정스는 출판업계에서는 최초로 제작한 웹드라마로 지난해 9월 첫 방송된 이후 네이버 TV 웹드라마 1위에 오르는 등 큰 주목을 받았고, 종영 시점에는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흥행 신화를 썼다. 또한 지난해 네이버TV가 선정한 Viewer's Pick 우수 웹드라마 콘텐츠 부문 1위에 오를 정도로 우수성을 인정 받아 국내를 넘어 미주, 일본에 공식 배급을 시작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성공했다.

 

‘악동탐정스’는 두 천방지축 고교탐정 오성(안형섭 분)과 한음(유선호 분), 그리고 정의파 여형사 진경(김남주 분)이 부모님의 실종과 관련된 어둠의 재단을 추적하며 사건을 해결하는 학원 탐정물 웹드라마로 총 9부작으로 제작됐다.

 

미래엔 전략사업실 이경철 실장은 악동탐정스에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와 팬분들께 감사하다앞으로도 변화하는 콘텐츠 환경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웹드라마 & 웹예능 TOP 10 전체 순위는 네이버TV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위로